공지사항

[어피어레터_006] 숙취해소제도 나에게 맞는게 있다?

관리자 2019.12.09 16:42:37 조회수 153
저마다 해장 메뉴가 다르듯, 숙취해소제도 달라요!
UPPEAR Letter 006. | 2019.12.06

11월5주. 숙취해소제도 나에게 맞는게 있다?
저마다의 해장 메뉴가 다른 것처럼, 숙취해소제도 나에게 맞는 걸 먹어야 해요!

연말이 다가오며 술자리가 늘고 있어요. 술은 좋지만, 다음 날 머리가 찌르듯이 아프고 속이 더부룩한 이 숙취는 절대 사양! 저는 숙취가 정말 심해 전날 숙취해소제를 못 챙겨 먹으면 저-엉말 고생하거든요... 여러분은 어떤 숙취해소제를 챙겨드시나요? 저는 '*닝케어' 제품이 잘 맞더라고요!  숙취해소제는 정말 많지만, 의외로 그 숙취해소제마다 주요 성분이 다 다르다는 사실, 모르셨죠? 오늘 깔끔&간단하게 정리해드릴게요! 오늘 이 메일만 보면 앞으로 숙취, 걱정 없을 거에요! (물론, 과음하지 않는게 최고????)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은?
다같이 해장 하러 가다가도 메뉴가 달라서 결국 각자 다른 메뉴로 해장한 경험 있으신가요? 북엇국이나 콩나물국으로 해장하는 분도 계시지만, 냉면, 햄버거나 파스타로 해장하는 분들도 계시죠. 해장 메뉴처럼 숙취해소제도 각자에게 가장 잘 맞는 성분의 제품을 드셔주시면 빠른 숙취 해소에 더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려면 나에게 맞는 숙취 해소 성분이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참고로, 저에게 가장 잘 맞는 숙취해소제 '모*케어' 제품은 밀크씨슬, '컨*션'은 헛개, '레*큐'는 강황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요. 또 해장 음식으로 많이들 드시는 콩나물국에는 아스파라긴산이라는 성분이 숙취 해소를 돕고요.

오늘은 밀크씨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모*케어'의 주 성분인 밀크씨슬! 사실 밀크씨슬은 최근 간 건강 아이템으로 급 부상하며 많은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은 기능성 성분이에요. 정확히는 밀크씨슬에 들어있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간 건강에 도움을 주죠.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하루 섭취량은 130mg 내외라고 해요! 반면에 해외의 콜롬비아 메디컬 센터는 400 ~ 500mg 까지도 안전하다고 본다고 하니 이 이상만 드시지 말아주세요. 자신의 간 상태를 잘 확인하시고, 지나친 과다 복용하는 것은 지양하기! 잊지 말아요????

아무튼, 이런 밀크씨슬과  숙취 해소가 무슨 상관이 있냐고요? 밀크씨슬이 도움을 주는 간은 우리 몸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역할이 바로 '해독 작용'이에요. 술을 많이 마시면 술을 해독하는 과정에서 간이 손상될 수 있어요. 하지만 밀크씨슬은 술과 같은 독소로부터 간 세포의 손상을 막아줘요. 덕분에 간도 건강하게 술을 해독할 수 있죠. 

궁극의 숙취해소 콤보, 조합해드립니다
각자의 경험을 되짚어보며 나에게 가장 잘 맞았던 숙취해소제, 다들 찾으셨나요? 못찾으신 분들은 연말까지 다양한 숙취해소제를 시도해보며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았다는 건, 그 제품의 주성분이 나의 숙취 해소에 직빵이라는 뜻! 숙취해소제와 유사한 성분의 음식까지 함께 섭취한다면 아주 금상첨화겠죠!

  • 모*케어 + 밀크씨슬 성분의 건강기능식품 (주성분 : 밀크씨슬)
  • 소*한잔  + 콩나물국 (주성분 : 아스파라긴산)
  • 레*큐 + 카레 (주성분 : 강황 / 커큐민)
  • 컨*션 + 헛개수 (주성분 : 헛개)

저와 같은 '모*케어' 피플들을 위한 밀크씨슬 추천✌
▶ 믿고 먹는 가성비 끝판왕!
이 제품은 어피어샵 기준으로 약 23,000원. 심지어 200일 가량 섭취 가능하다고 하니까... 한 달에 4천원 꼴?! 또한 한 캡슐 당 함량이 300mg이라고 하니까, 하루에 딱 한 캡슐만 드셔주세요.
▶ 차(Tea)냐고요?? 아니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이 제품은 무려 3가지 성분이 꽉꽉 들어있어요.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그리고 밀크씨슬! 에너지 + 피로 개선 + 간 건강이라니.. 이 녀석, 완전 직장인 맞춤형이네요!

나의 뱃심을 그 누구보다 빠르게 챙길 기회, 딱 2일 남았어요!
혹시 아직도 고민 중이신가요?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뱃심의 펀딩이 고작 이틀 밖에 남지 않았어요!
평소 장 건강이 걱정이셨던 분,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긴 해야겠는데 뭘 먹어야 할지 고민 중이신 분!
우선 구경만이라도 해보세요. 분명 마음에 드실 거에요.

나의 장 건강을 손 쉽게 케어할 수 있는 '뱃심', 놓치지 말아요! 
우리 민족은 원래부터 뱃심의 민족이였으니까

▶ 챙겨 먹기 귀찮을 것 같다고요? 그럴 땐 아이스 커피에 무심하게 툭- 섞어주세요
▶ 프로&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달에 만 원대로! 가성비 짱짱맨
▶ 프로바이오틱스 10억 + 프리바이오틱스가 3,000mg?!!?!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어피어는 "왜 우리는 늘 피곤할까?"하는 고민에서 출발했어요.
세상은 피곤해도 우리는 피곤하지 않았으면 해요.
건강하면 뭐든 할 수 있다, 어피어가 함께할게요!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3길 13, 케어랩스타워 5층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