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어피어레터_015] 히알루론산, 보습에 소용 없다?

관리자 2020.01.31 17:24:02 조회수 327
피부는 겉촉속촉! 보습에 좋은 성분은 뭐지?
UPPEAR Letter 015. | 2020.1.31

1월 4주. 히알루론산, 보습에 소용 없다?
피부는 겉촉속촉! 보습에 좋은 성분은 뭐지?!

겨울이 되니 역시 피부가 뜯어질 듯 건조해졌어요. 사무실 밖도 건조하지만, 하루종일 히터가 돌아가는 사무실 내부는 더 하죠. 아무리 미스트를 뿌려도 그 때 뿐이고, 정말 근본적인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역시 피부 내의 보습이 필요하죠.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으로 유명한 '히알루론산'! 그런데.. 히알루론산이.. 보습에 소용 없다는 소리는 대체.. 무슨 말이죠..?!?!!
1. 히알루론산이 근데 뭐예요?
회장품에 일가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그 성분, '히알루론산'입니다. 히알루론산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자기 무게의 최대 1,000배까지도 수분을 품고 있을 수 있는 보습의 끝판왕이에요. 식약처에서도 보습으로서의 기능성을 당당히 인정 받았어요. 
또 히알루론산은 관절이나 눈 점막을 구성하는 성분이기도 하기 때문에 관절 건강 주사액, 인공 눈물 등에도 사용되는 성분이에요. 특히 관절의 충격이나 마찰로 인한 손상을 줄여줄 수 있기 때문에 연골 주사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죠.
아, 히알루론산의 식약처 기준 하루 권장량은 1일 120 ~ 240mg이에요!
2. 보습에 소용이 없다는 말은?
히알루론산은 피부 화장품에도 애용되는 성분이에요. 그래서인지 먹는 것보다 바르는 게 낫다, 혹은 바르는 것으로는 흡수 되지 않기 때문에 먹어야 한다! 등 히알루론산의 보습 효과, 그리고 섭취 방법에 있어 많은 찬반 논란이 오고 갔죠. 다양한 연구 결과가 있기 때문에 어느 의견이 정답이야, 라고 말하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히알루론산을 먹는 것도, 바르는 것도 꾸준히 해야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은 말씀 드릴 수 있어요! 특히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 하며 피부 속의 보습을 채워주고, 화장품으로 피부 표면의 수분까지 잡아준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히알루론산은 아무래도 원료 자체가 저렴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히알루론산이 주 원료인 건강기능식품이나 화장품은 가격대가 비교적 높아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여러분이 꾸준-히 히알루론산을 드실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제품 중심으로 추천 드릴게요!

피부의 "겉촉속촉"을 위한 히알루론산 추천!
▶ 한 달에 7,500원이면 히알루론산 섭취 끝!
1일 1정씩 섭취할 경우에는 총 4개월, 2정씩 드실 경우 총 2개월 간 섭취 가능해요. 본 제품에는 히알루론산 뿐 아니라 포도씨 추출물, 알파 리포산 등이 함께 들어있어 더욱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피부 관리 성분은 전부 집합!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비타민C가 함께 들어 있는 솔가의 제품이에요. 따라서 제품의 정제가 조금 큰 편이지만 그만큼 피부에 좋다는 성분은 다 들어있으니, 이 제품만 먹으면 피부 관리 만사 오케이!
피부도 좋지만, 관절도 중요해!
히알루론산과 함께 관절에 좋다는 글루코사민, 콜라겐이 함께 결합된 복합 관절 영양제에요! 특히 폐경기 이후 골밀도가 급격이 떨어지는 여성분들께 추천을 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최대 30% 할인! 어피어샵 알뜰 상품 할인 중!
건강기능식품... 먹어보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괜히 망설이셨다고요?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어디서 사야할지 고민이셨다고요?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어피어는 "왜 우리는 늘 피곤할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했어요.
세상은 피곤해도 우리는 피곤하지 않았으면 해요.
건강하면 뭐든 할 수 있다, 어피어가 함께할게요!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3길 13, 케어랩스타워 5층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