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FAQ)

관리자 2020.08.06 18:33:50 조회수 170


[회원정보 관련]

Q. 신규가입 시 적립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가입 적립금은 쿠폰이 아닌 적립금으로,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첫 주문시부터 전액 사용가능합니다.

 

Q.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후, 쿠폰 번호를 등록했는데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 쿠폰 번호를 등록하신 후, '쿠폰 사용'을 눌러주시면 해당 쿠폰의 금액 만큼 적립금이 추가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상품 관련]

Q. 상품이 품절됐습니다. 재입고는 언제되나요?

- 상품의 재입고는 미국의 공급사를 통해 이루어지며, 제품별로 최소 1주에서 최대 1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어 정확한 날짜를 안내 드리기 어렵습니다. '재입고 알림' 버튼을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제품 입고 시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주문 관련]

Q. 최대 구매 개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최대 구매 개수를 초과해서 구매하면 안 되나요?

- 건강기능식품 해외직구(구매대행)의 경우 1회 구매 시에 6개 또는 $150을 초과해서 구매하시면 관세가 부과됩니다. 해당 수량/금액을 넘어서 한 분이 여러 번 주문하시면,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대 구매 개수가 6개 미만인데 구매가 되지 않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시점의 재고가 부족하거나, $150을 초과하는 경우입니다. 

 

Q. 개인통관고유부호가 꼭 필요한가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해외배송의 경우 통관을 꼭 거쳐야 하기 때문에 개인통관고유부호가 꼭 필요합니다. 관세청 사이트를 통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피어샵 공지사항을 확인하시면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변경해주세요.

- 배송지 변경의 경우 배송이 시작되기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되기 전인 경우, 어피어 고객센터(1661-7883)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관련]

Q. 입금 완료했습니다.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 국내배송은 평일 오후 2시, 해외배송은  평일 오후 5시 주문이 마감됩니다. 입금 완료 후 개인 정보를 정확하게 적어주셨다면, 해당 시간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혹시 마감시간을 넘어 주문하신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Q. 해외배송인데 송장이 빠르게 입력되어 조회해보니,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 송장이 입력되었다는 문자/알림톡을 받으신 경우, 미국 내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뜻입니다. 송장 추적은 한국에 도착 후에 가능하며, 평균적으로 평일 기준 5일 이내에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해외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해외의 배송 상태는 추적이 불가능한가요?

- 제품이 국내에 도착해 통관이 완료되기 전에는 국내배송사이트로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해외배송추적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어피어 고객센터(1661-7883)으로 연락주신 후, 송장번호 또는 고객님의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확인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Q. 통관이 불가능하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평일 기준 5일이 지났는데 제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 입력하신 개인정보의 오류가 있는 경우, 통관 과정에서 제품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1599-6862(통관 담당 업체)에 전화 후, 2번을 누르시고, 상담원 분께 배송받지 못한 제품이 있다고 말씀하신 후, 운송장번호를 불러주세요. 고객님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개인통관고유부호)를 확인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통관되고, 이후 평일 기준 2-3일 내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관련]

Q. 제품이 잘못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된 제품의 수량이 주문 수량과 다르거나,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상자와 함께 제품 사진을 찍어서 어피어 고객센터(1661-7883)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공급사에 연락해 바로 재배송 처리하겠습니다. 


Q. 환불 신청 했는데 왜 입금이 안 되나요?

- 환불 완료 문자/알림톡을 받으신 이후, PG사에서 입금까지 3-7일정도 소요됩니다. 환불 완료 연락을 받으셨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취소되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Q.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왜 취소된 건가요?

- 1)제품의 품절, 2)해외배송제품의 제한 수량/금액 이상 구매, 3)개인정보 누락 등의  사유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어피어 고객센터(1661-7883)로 연락 후, 성함 말씀해주시면 사유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